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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in32 API
API 세미나 실습 파일3 :) Debug.cpp, Debug.h
imj2y
2008. 7. 22. 09:45
Debug.cpp
#include ".\debug.h" #include "./global.h" CDebug::CDebug(void) :m_nLastFrame(0) ,m_nFPS(0) ,m_nCalcFrame(0) ,m_hDC(NULL) { memset(this->m_sFPS, 0 ,sizeof(this->m_sFPS)); } CDebug::~CDebug(void) { ReleaseDC(g_hWnd, this->m_hDC); } bool CDebug::Init(void) { if(!this->m_hDC) { this->m_hDC = GetDC(g_hWnd); } return true; } bool CDebug::Release(void) { return true; } bool CDebug::CalculateFPS(void) { // timeGetTime 함수를 이용 1초(1000ms)가 지날때마다 누적된 값(프레임)을 출력 int Frame = timeGetTime(); if(Frame - this->m_nLastFrame > 1000) { this->m_nFPS = this->m_nCalcFrame; sprintf(this->m_sFPS, "%d", this->m_nFPS); this->m_nCalcFrame = 0; this->m_nLastFrame = Frame; } this->m_nCalcFrame++; return true; } bool CDebug::ShowFPS(void) { // 연산된 프레임 값을 출력 TextOut(this->m_hDC, 10 , 10, this->m_sFPS, lstrlen(this->m_sFPS)); return true; }
Debug.h
#pragma once #include "./std.h" class CDebug { public: // 화면에 글자를 표시하기 위한 DC HDC m_hDC; // 프레임을 표시할 문자열 char m_sFPS[255]; // 프레임 계산을 위한 변수 int m_nLastFrame, m_nFPS; int m_nCalcFrame; public: // FPS(Frame Per Second 연산) bool CalculateFPS(void); // 화면 출력 bool ShowFPS(void); public: // CDebug 초기화 bool Init(void); // CDebug 해제 bool Release(void); public: CDebug(void); ~CDebug(void); }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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